본문 바로가기

꿈해몽

[통장꿈, 수표꿈 해몽] 14가지의 통장꿈, 수표꿈 해몽

728x90

꿈에서 나온 생물, 동물, 사물, 그리고 내가 한 행동에 따라 꿈의 해석이 모두 다 다를 수 있습니다.
더욱 중요한 것은 아무리 좋은 꿈을 꾸었더라도 내가 행동하지 않고 판단하지 않으면 일어나지 않으며,
반대로 나쁜 꿈이라도 자신을 잘 처신한다면 좋은 일로 바뀌어 버립니다.
즉, 어떤 꿈이라도 긍정적으로 행동하고 판단한다면 현실에서 아주 좋은 기운이 항상 오기 마련입니다.




통장 보는 꿈

상승의 의미를 가지고 있어요

시험 합격 자격증 취득, 취업, 진급, 승진 등의

행운이 찾아올 것을 암시합니다 



통장 받는 꿈

누군가에게 통장을 받거나 

통장 줍는 꿈의 경우에는 재물운과

관련이 깊은데요 재물이 들어와서 

재산이 늘어나 풍족한 생활을 하게 

될 것을 의미하는 통장 받는 꿈입니다



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

재물운과 관련이 깊어 재물이 늘어나고

사업이 성공할 것을 의미합니다 

들어오는 돈의 액수가 클수록 더욱 좋은 

통장에 돈 들어오는 꿈입니다



통장 가득한 꿈

통장이 깔릴 정도로 많았다면 

앞으로 할 일이 많아지고 바쁜 생활을

하게 될 것을 의미합니다 

그만큼 수입도 늘어나겠죠 



통장에 잔액이 0원인 꿈

자금난에 시달리게 될 것을 암시합니다 



수표 뭉치를 줍는 꿈

예상하지 못한 곳에서 재물이 생긴다는 의미입니다

기대하지 않았던 일이 성공을 하게 되고

재물이 들어오거나 복권 이벤트 당첨이 되는 꿈이네요



통장에 잔액이 많은 꿈

통장 잔고가 혹시 거액이었다면 

재물이나 많은 돈을 만지게

될 것을 의미합니다. 꿈을 꾼 당일 꼭 로또 사세요! 



통장 만드는 꿈

금전적인 여유가 생기고 돈을 저축하거나

모으기 시작하게 될 것을 의미합니다 



통장 잃어버리는 꿈

집안에 좋은 일이 생기거나 

가정형편이 좋아질 것을 의미합니다

 



통장을 숨기는 꿈

어딘가에 숨겨놓은 꿈은 투자를 하게 되고

그 투자로 큰 재물을 얻을 것을 의미합니다 



통장 정리하는 꿈

주변에서 인정을 받고 사람들과의 관계가

좋아지게 된다는 의미입니다 

재물도 늘어날 것을 암시하네요 


수표를 받는 꿈

남자의 경우는 하는 일이 잘되어 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

해석이 되고 여자의 경우는 말하지 못하는 비밀이나

고민이 생길 것을 의미합니다 



받은 수표가 백지인 꿈

사업하는 분이 꾸셨다면 좋지 않은 의미인데요

사업이 어려움을 겪을 수가 있고 

사기를 당할 수 있으니 꼼꼼하게 확인 후에 진행하세요



수표와 지폐를 받는 꿈

재물이 늘어나 여유로운 생활을 하게 됩니다

현재하고 있는 일이 잘 풀리고 

좋은 성과로 재물이 생기는 꿈이네요 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