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해몽

[사람 만나는 꿈, 보는 꿈 해몽] 15가지의 누군가 만나는 꿈 해몽

728x90

"꿈은 좋은 꿈과 나쁜 꿈이 있지만 아무리 좋은 꿈이라도 내가 행동하지 않고 실천하지 않으면 일어나지 않습니다. 반대로 나쁜 꿈이라도 언행과 행동을 조심한다면 나쁜 일도 일어나지 않습니다. 이 점을 꼭 명심하시기 바랍니다."

 

 

 

 

연예인을 만나는 꿈
소소하지만 기분 좋은 일들이 생길 수 있다는 걸 암시합니다.



유명 연예인을 만나는 꿈
귀인을 만난 것과 같은 결과를 가져올 수 있습니다.
즉, 당신에게 도움을 주는 굉장히 좋은 사람과 인연이 될 것을 알려주는 것입니다.



스님을 만나는 꿈
길을 가다 스님을 만나는 꿈은 훌륭한 실력자를 만나 협조와 도움을 받고
좋은 결과를 얻으며 마음먹은 대로 성취하게 될 것을 알려줍니다.



해적을 만나는 꿈 (해적, 나쁜 기운이 있는 사람, 해코지하는 사람 등)
상선을 타고 항해 도중 해적을 만난다는 것은 실제로 여행이나 사업 도중
선한 사람의 탈을 쓴 악귀가 만나 방해를 받거나 손해를 볼 수 있음을
알려주는 것입니다.



친구나 애인을 만나는 꿈
현재의 편안한 삶에 대한 현실을 방영한 것입니다. 만약 바쁘게 살고 있다면
조금 여유를 가질 필요가 있다는 것을 알려주는 겁니다.



천사 같은 아름다운 여인을 만나는 꿈
알고 있던 사람이나 처음 만난 인연으로 일의 협조를 얻거나,
명예를 얻게 될 수 있다는 것을 알려주고 있습니다.



국회의원을 만나는 꿈
자신이 평소 존경하는 스승이나 윗사람에게 도움이나
협조를 받을 것을 암시합니다. 하지만 싫어하는 국회의원이
나왔다면 행동과 언행으로 인해 손해를 볼 수 있음으로
조심할 것을 암시하는 것입니다.



사회 저명인을 만나는 꿈
뜻밖에 귀인을 만나 도움을 받고 하는 일에 긍정적 결과를
가져다줄 것을 암시합니다.



거지를 만나는 꿈
현실에서는 반대로 귀인의 도움으로 작은 성취를 이룰 징조입니다.



의사를 만나는 꿈
실제로 병원에 방문을 할 수도 있고, 회사 일이나 사적인 계획에 대해
도움을 받을 수 있음을 알려줍니다.



자신을 도와주는 사람을 만나는 꿈
곤란한 상황, 어려운 상황에 처했을 때 해결할 수 있는
귀인이나 지인이 나타날 것을 알려줍니다.


낯 모르는 여자와 만나는 꿈
만나는 상대의 기운이 좋지 않다면 우연한 일로 사고나
어려움을 겪게 될 수 있습니다.



빗속에서 누군가와 만나는 꿈
꿈속에서 만났던 사람과 이별을 하거나 남 때문에 마음에 상처를
입는다든지 피해나 손실을 겪게 되는 등 심란한 일이나
말썽이 빚어지게 될 것을 암시합니다.
비는 눈물과 슬픔을 상징한다는 점을 유념해야 합니다.



멀리사는 부모님을 만나는 꿈
부모님의 건강에 이상이 생길 우려가 있고 아울러 자신의
신상에도 불길한 일이 발생할 수 있음을 알려줍니다.



부모님을 만나는 꿈
동굴 안이나 어두운 곳에서 돌아가신 부모님을 만나는 것은
자신의 과거를 돌이켜 자성하게 될 것을 알려줍니다.

728x90